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행사를 마치고 수상자 및 위원회 위원, 진행요원 단체기념 촬영모습.



세계환경의 날을 맞아 2021년 대한민국 환경대상시상식(대회장 안상수/전, 인천광역시장,국회의원)이 5일 오후 5시 인천로얄호텔 연회장에서 개최됐다.


 대한민국 환경대상 시상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사)한국환경운동시민연합(대표회장 한창환)이 주관한 환경대상 시상식은 조직위원회 김재만 사무국장의 사회로 시작했다. 



        대회사를 전하는 안상수 대회장.



안상수 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이제 지구촌의 환경은 우리만의 문제가 아니고 자손 대대로 물려줄 아주 귀중한 자산이기도 합니다. 작금 세계 여러 선진국들이 지구촌 보호를 위해 여러 가지 대책과 함께 보전 운동을 펼치고 있는 이 때에 환경대상 시상식은 매우 적절하고 훌륭한 행사라고 생각한다”고 격려했다. 



      행사장 전경 (이강수 심사위원장이 수상자 공적 사항을 발표하고 있다)



 이강수 심사위원장의 공적조서 발표에 이어 환경 대상 수상자로 김노아, 은영수, 김이정, 서숙자 등 네 명이 안상수 대회장으로부터 대상을 수여받았다.


 

        안상수 대회장이 홍천테마파크 김노아 대표에게 대상패를 수여하고 있다.



수상자를 대표하여 은영수 대표가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수상자인 김노아 홍천테마파크 대표가 수상소감과 함께 홍천테마파크에 대한 예술환경 시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축사 말씀을 전하는 김길수 인기총 대외사무총장.



       인사 말씀을 전하는 한창환 대표회장.


이날 축사에는 김길수 목사(인천기독교총연합회 대외사무총장)가 수상자들을 축하하였다. 특별출연으로 김종민씨가 색소폰 연주로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한창환 대표회장의 광고로 모든 행사를 마쳤다. (언론인포럼 공동 취재단)



      행사장 단면.



     수상자들, 윗줄 좌부터 시계방향으로 김노아 회장, 은영수 회장, 서숙자 회장,

     김이정 회장.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05 21:52:4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