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표회장 박승주 목사


정원도시안전진단(주) LS지킴이연합회(대표회장 박승주 목사)는 지난 8월 24일 오후 2시, 서울 강서구 강서로 17길 소재 사)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이사장 박승주 목사) 비전홀에서 LS지킴이 제3차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는 1부 감사예배, 2부 세미나 순으로 진행됐으며, 사무총장 백병국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예배는 총무 김용한 목사의 대표기도 관리부장 정시윤 목사의 성경봉독(잠언 27:23-27). 대표회장 박승주 목사가 "근면하라"는 제목으로 본문을 근거 말씀을 전했다.


박승주 목사는 "하나님은 우리에게 이 땅을 다스리고 생육하고 번성하라는 복을 부여하셨다. 하나님이 명하신 말씀대로 그 주인공의 삶을 산 사람이 사도 바울이다. 그는 당시 주거환경인 장막 짓는 일로 열심히 일하면서 밤에는 성경 전파자의 삶을 산, 하나님 뜻대로 명령에 순종하며 구별된 특별한 삶을 산 철저한 비지니스맨이요, 하나님 말씀을 잘 전달한 커무니케이터였다"고 증거했다.


이어 박 목사는 "우리도 사도바울 같은 비지니스맨으로, 또 하나님 말씀을 전달하는 커무니케이터로 이자리에 함께 있다"며, "잠언서 27장 말씀을 토대로 인생 방향을 결정, 내가 할 수 있는 주거환경 시설물 안전관리 등... 일에 최선을 다하여 넉넉한 삶을 살 수 있도록 근면한 삶, 말씀의 삶으로 선한 일을 하므로 예수님, 바울의 삶과 일치된 삶속 빛가운데 하나님의 능력이 임하기를 축원한다"고 축복했다.


이어 한치호 목사의 대표회장 박승주 목사의 모든 사역에 축복기원과 격려드리는 격려사로 이어졌으며 다함께 찬송후 사무총장 백병국 목사의 광고를 전한 후 대표회장 박승주 목사의 인사 및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이어 강사 박승주 목사의 세미나로 이어졌으며, 주 내용은 하나님 말씀에 근거 우리는 이 땅에 하나님 나라를 세운다는 하나님 뜻에 따라 시설물 관리 또한 동일한 명령임을 잘 지켜야 한다는 전제하에 지킴이 대상 시설물 "점검대상 및 점검시기"와 관련 배포된 유인물(별첨) 중심으로 소상히 설명했다. 


      (별첨)


이에 앞서 박 목사는 "관리자의 자격요건은 누구나 할 수 있으며, 특히 만 60세 이상자는 고령친화 일자리로 우대 하며, 시.구청 단위 지역별로 필요증원 될 때까지 모집하며, 이들 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고 했다.


접수처: 정원도시안전진단(주)  LS지킴이 연합회 

           T. 032-889-0675,  F. 032-562-0671.

           사무총장 백병국 (010-4571-0336)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25 02:16:4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